안녕하세요 고객님, 갑조네 상담사 블루버드입니다.
고객님,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현재 추워진 날씨로 문의량이 급증하여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.
시간양해 해주시면 한분한분 문의 내용 꼼꼼히 확인 후 처리도움 드릴 예정이니,
조금만 시간양해를 부탁드립니다. ㅜㅜ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***배송,주문관련문의는 [배송/주문] 게시판에 작성하여 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****
카톡을 3일 기다린건 아시는지 모르지는지 모르겠지만 빨리 해결해주세요 사진도 다시보내달라해서 보냈더니 답이 없고 오늘은 꼭 카톡상담될꺼라더니 안되고 결국 주말이네요 퇴근도안하고 상담할순없지않냐는 상담사가 있질않나..그럼 상담하다말고 대답없고 3일째 이러고 있는건 말이 되는건가요? 일부러 화나게해서 지쳐포기하게하려고 그러시는건지
왜 저만 피해보고 힘들고 신경써야하는지 모르겠지만 추워진 날씨에 바쁜건 여기사정이고 전 사과받고 환불도 받아야겠으니 연락빨리주세요
사진 또 다시보내라고하지마시구요
비밀번호 :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